찌니뚜니의 일상~~~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안녕하세요 찌니뚜니맘입니다~~~

오늘도 흐린날씨에 바람이 불어서 꼬맹이들 출근시키는데 애 좀 먹었어요ㅋ
요즘 우리 두찌가 배변연습 중이여서 시간마다 변기에 앉히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ㅋ
하라고하니 더 안하는 저 고집쟁이ㅋ
오늘은 아침에 힘들게 모닝 변기쉬 한번 했네요
큰소리로 누나랑 칭찬해~~~~따봉 해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때되면 다 한다는데 항상 엄마맘만 이리 급한가봐요

20220615_082442.jpg

꼬맹이들 보내고 오늘은 청량고추에 밥을 먹었는데 다먹고나서 남은 고추 꼬다리를 보고 혼자 흠칫했네요ㅎ
스트레스엔 역시 매운게 짱이예요ㅎ

20220613_115024.jpg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매운 맛이 최고죠~~^^

멋진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981.87
ETH 1727.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