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마의 카페 운영에 관한 의견을 나누어요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비교를 안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는게... 인간이네요... ㅜㅜ
그냥 비방만 안해도....

카페운영이라.....
아직은 뭐부터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Sort:  

리자님이 운영진으로 적극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핀으로 고정하게 카페 가입독려 동영상을 만들어서 올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재능이 있으신 것 같은데..
물론 5호까지 출동시켜 만들어 주시면 카페 가입하려는 사람들 많아질 것 같아요!!^^

아~ 뭔가 할수 있을 것도 같은데....뭘 또 어찌 해야할지.....
열심히 머리한번 굴려보겠습니당~ ㅎㅎ

자~~알 부탁드립니다~ 부담팍팍 가지시라고~^^

아... 저 또 이런거 맡으면 잠못자고 생각하는데.... 오늘 잠은 다잤군요 ㅋㅋㅋ

풉~ 빵 터졌어요. 너무 귀여우신 면이 있으시네요. 잠까지 못 주무시라고 드린 말씀은 아니었다는요~~^^ 굿밤 되세요!!

가입동영상 필요랍니다. 초기 가입자들 가입하기 까다로울수있습니다. 메뉴얼이 필요하긴하죠. 그럼 전 라디오 광고 추진을 해볼까봐요..^^

스팀잇 가입 동영상 말씀하시나요??

얼마전 뉴비 가입시키는데 포스팅키받기, 사진, 테그, 펠로우 맺기, 임대하기, sct, zzan등 카페사용방법등 이것두 필요할꺼같아서요~ 혼자한다는건 조금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