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펀지밥 퍼펫 만들기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저는 아이와 놀때 프로젝트라는 명목으로 아이와 같이 직접 장난감을 만들고 노는걸 좋아해요.
만들기 할 때 주 재료들이 택배박스나 시리얼 박스 등 종이박스들이에요. 그래서인지 아이가 재활용품을 겹겹이 쌓아놔서 집이 너저분해요. 빨리 처분을 해야하는데
이번엔 프로젝트라는 이름 아래 같이 만든 장난감 중 하나인 스펀지밥 퍼펫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준비물
  • 시리얼 박스 또는 비슷한 크기의 박스
  • A4용지 (스펀지밥이나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펜으로 미리 그려주세요)
  • 빨대
  • 테이프

1

0916201727a.jpg

박스 치수를 재고 A4용지위에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그림을 그려주세요.
그리고 밑그림 위에 아이가 색칠을 하면 종이를 박스에 붙여주세요.

저는 치수재는게 너무 귀찮아서 종이를 미리 붙이고 그 위에 밑그림, 색칠을 했답니다.
아이가 색칠할 때 불편해 해서 박스 안 빈공간에 책을 넣어서 편하게 그릴 수 있게 해줬어요.

2

0124211345.jpg

박스 옆면에 구멍을 뚫고 빨대를 넣어주는데요, 그림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총 3개의 빨대를 테이프로 붙여주세요.
연결된 빨대의 가운데부분을 위 아래로 당겨주면 팔이 움직여요.

3

0916201805_HDR copy.jpg

완성작이에요. 아이가 손을 직접 만들고 싶다고 하더니 저렇게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오렸네요 ㅎㅎ

별거는 아니지만 아이와 함께한 저희만의 프로젝트였습니다 ^^
다음엔 좀 더 재밌는 놀이로 찾아올께요^^

Sort:  

저희 9살 아들 요즘 스펀지밥 너무 잼있게 보고 있어요 ㅋㅋ 저도 익숙한 케릭터라 더 눈이 가네요 ^-^

한번씩 이렇게 아이와 같이 해봐야겠다 싶으면서도 시작이 참 어렵습니다. ㅠㅠ

라나님의 프로젝트 보면서 동기부여 많이 받아야겠어요. ㅎㅎ

스펀지밥은 정말 내용이 엉뚱해서 그런지 애들이 좋아하는거같아요.
만들기는 저도 한창 하다가도 같이 못할때도 있구 그래요 ㅎㅎㅎ

퍼펫을 직접 만드시다니 진짜 금손이세요~
아이와 함께 만들면서 이렇게 의미있는 시간이 아이를 행복하게 할 것 같아요♡

감사해요 ㅎㅎ
아이랑 같이 뭔가를 만들다보면 아이보다 제가 더 신나서 만들게 되는거같아요.
제가 어린이로 돌아간 느낌이랄까요 ㅎㅎ

이리 함께하는 엄마가 있는 아이가 부러워요. ^^ 함께 참여하며 놀이하는 것이 아이의 정서 발달에 엄청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이가 멋진 엄마 아들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 잘 봤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멋진엄마는 아닌거같아요ㅜ 실상은 애한테 엄청 소리 지르는 .. 꽥꽥이엄마
자상한 엄마 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 ㅎ

우아~ 프린트한줄 알았는데 그리신거군요 👍👍👏

네 왠만하면 색칠공부 밑그림은 제가 그린답니다; ㅎ
프린터기 없는 집의 현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