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그림으로 조명 커버 만들기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제 아이는 엄마를 닮아 그림에 소질이 있을 줄 알았으나... 무튼 저는 제 아이 그림을 무척 사랑해요 ^^
그래서 지금껏 아이가 그린 그림들을 버리지 않고 소장 중인데요.
아이 그림을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조명등 커버를 만들어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커버가 만들어졌는지 보여드릴께요 ^^

0609201819.jpg

정말 예쁘지 않나요 ^^ 아이그림 3장을 연결해서 둥근 기둥모양을 만들어서 조명등 밖에 놓으니 예쁘기도 하고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컷팅할때 엄마의 손은 마비 직전이었지만 ;; 완성작 보니 저도 엄청 보람이 느껴졌답니다.


만들기 과정


1. 아들아 그림그리자!!

그림.jpg

약간 두께감이 있는 종이를 아이에게 주고 그림그리자고 합니다.
아무래도 종이가 얇으면 둥글게 윤곽을 잡을 시 쉽게 구겨지거나 나중에 찢어질 확률이 높아요.
아이가 그린 그림을 사진으로 안찍어놔서 제가 포토샵으로 그렸습니다.

2. 아이 그림 스케치 컷팅하기

컷그림.jpg

색칠그림도 좋지만 선으로만 그림을 그렸을때 컷팅하기 더 수월할 것 같아요.
제 아이는 주로 선으로만 그림을 그리는지라 선 모양을 따라 컷팅을 해줬어요.
컷팅 후 A4용지를 뒤에 덧대서 물풀로 붙여줬답니다.
물풀로 종이를 붙이면 종이가 둥글게 말리기 시작하는데요. 어짜피 그림을 연결해서 원기둥 모양으로 만들어줄거라 상관없어요.

3. 그림을 이어붙이고 조명등을 안에 넣기

0126211320_HDR.jpg

마침 집에 나이트 조명등이 있네요. 그래서 조명등을 안에 넣어주면
0609201819.jpg
짜잔 !!! 완성이에요. 제 아들램은 빨간색을 제일 좋아하는지라 빨간색으로 조명설정했더니 오우~ 정말 근사하죠.
컷팅 시간이 좀 오래걸리긴 하지만 손도 아프지만 그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아이도 정말 좋아했어요. 지금은 시부모님댁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데 나중에 시댁가게 되면 더 반가울 것 같아요 ^^

0608202321a.jpg

이런식으로 그림에 조명이 비춰지는 것도 정말 예쁜것 같아요.
나중에 액자처럼 고정시켜놓는 방법을 고민해봐야겠어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아이 그림을 다 소장하고 계신다니 대단하세요~!
저는 사진찍어두고 몰래몰래 버리고 있는데ㅠ
급 아이들에게 미안해지네요;;;;;

앗 이건 비밀인데요. 모두 소장하는건 아니구요..사실 아이가 그냥 끄적거린 그림들은 저도 버린답니다. ㅎㅎ;; 그래도 최대한 소장했다가 아이가 더 컸을때 보여주려구요 ^^

아이들 그림을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두는 것도 아이들에겐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 것 같은데요~ ^^

맞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했던 놀이들이나 함께한 시간들을 남기려고 스팀잇이나 sns 활동들을 하게되는것 같아요 ^^

좋은 아이디어네요 아이가 오래 기억할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 아이가 좋아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