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미니판 투호던지기 만들고 즐기기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제 아이는 평소 만들기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많은 장난감들이 있음에도 요즘 그의 최애는 종이, 가위, 크래프트 박스들이에요.
그래서 아이와 같이 만들고 놀았던 것 중에서 투호던지기 미니버전이 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0209212142.jpg

바로 이렇게요 ^^
사실 별거는 아니지만 아이들은 던지고, 맞추는 이런 놀이들 좋아하잖아요. 제 아이가 그렇습니다 ^^
간단하지만 만드는 재미도 있고 같이 즐길 수 있는 놀이 함께 해보아요 ^^



준비물

  • 나무젓가락
  • 큰 종이컵 또는 다쓴 화장지 심지
  • 마스킹테이프 또는 스카치테이프
  • 받침 종이
  • 만들기용 깃털 (선택사항)

만들기과정


0107211055_HDR copy.jpg

1
나무젓가락 위에 깃털을 달아주세요. 색이 알록달록하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화살 촉 같기도 하고 예쁘지 않나요. ~~
하지만 이건 철저한 장식용이니 굳이 붙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

2
종이 받침대 위에 컵 또는 화장지 심지를 테이프로 고정시켜주세요.

0107211116b_HDR.jpg

3
바닥 위에 선을 표시하고 미니살들을 던지며 즐기시면 됩니다 ^^

자 던졋~!! 들어가라 얍~!

열심히 하는데 잘 안들어가지는 살들... ㅎㅎ

간단하지만 아이들 어른들 할것없이 모두 좋아라하는 놀이죠. 라고 우겨봅니다
웬만하면 아이와 함께 밖에서 놀고 싶지만 제가 사는 동네 기온이 영하 25도를 웃도는지라 나가지도 못하고 반강제 자가격리중이네요 ^^;;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아이가 있다면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수 있겠네요^^

아이의 리액션이 좋아서인지 더 재밌더라구요 ^^

깃털다니 멋진데요.

화살촉같이 꾸몄는데 확실히 알록달록해서인지 더 예쁜것같아요^^

영하 25도요??
으악 ㅠ
너무 추우시겠어요 ㅠㅠ

사랑 돋는 엄마표 놀이 오늘도 넘나 훈훈합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너무 추워서 밖에 5분이상은 못있겠어요 ㅜ

해외에서 전통놀이를 즐기시는군요~ ^^

아하하 그러고보니 그렇네요 ^^

이건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4일 연휴에 뭘 할까를 고민했는데 이것도 재밌겠네요^^

조금이나마 놀이에 도움이 되었다니 기뻐요 ^^

신중한 아이 손끝 발끝이 느껴지네요 ㅎㅎ 귀여워라 ㅋㅋ저도 아이랑 한번 집에서 만들어서 놀이 해봐야겠어요 ㅎ

특히 발에 힘이 꽉 들어갔죠 ^^ 이렇게 컸는데도 아직 아기때 습성이 있는게 참 신기해요 ^^재미난 시간을 가지셨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