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의 일상(feat. 어린이집)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ksk1149 입니다🙋

매번 우리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엔 터질게 터졌네요...

종하가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확진 아이가 나왔습니다
(어제 알았으면 어제 알려줬어야지...)

1645452384091.jpg

다행히 종하와 겹치는 동선은 아니인지라 그나마 다행이지만..

선생님들 동선을 겹칠 것이기에 노심초사 하고 있어요

남편도 회사직원들이 4명 확진되어서 큰일이던데...
(오늘도 음성 이라네요...)

어린이집 3일뒤면 옮기니 그냥 안보내기로 했습니다

제발 코로나 좀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ㅜㅜ

오늘도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종하 가족에게 힘이 됩니다^^😍👍

Sort:  

막동이 얼집 보내려고 하는데 엄청 고민되네요ㅜㅜ 아무쪼록 별일 없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아침에도 검사했는데 일단 음성이라 대기 중 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여러군데에서 나오는군요ㅠ;

엄청 많이 나오고 있어요 ㅠㅠ

저희 어린이집도 원장님 자녀가 확진되서 비상이네요. 걱정입니다ㅠ

다 그런가봐요.. ㅠㅠ

저도 이게 참 고민이에요. 저도 옮느니 안보내기도 한답니다. ㅜㅜ

저희도 아이들 많은 날은 피해서 보내고 있어요..ㅎ

저흰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집 안보낸지 꽤 되었죠
다행히 감염 위험은 없지만 가정보육도 진짜 쉬운게 아닙니다 ㅠ 일단 아이가 지겨워해요

맞아요 어제 12시에 잤어요 밖에서 안노니.. 체력이..ㄷㄷ

우리애는 2월에 몇일 가지도 못했어요 ㅠㅠ

별일없이 잘 지나가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성주어머님^^

코로나가 없어지지는 않을듯하구요

조심하는 수밖에 없을듯합니다...

그럼 매일 쑤셔야되는...?

네 잠복기 있어서 바로 안나오더라구요...

저희 회사 기준으로는....

첫 확진자 나오고 3일째에 대규모 확진사태가 발생했으니까욤...

2일쨰까지는 다들 신속항원키트로 음성이었어요..

애고..이를 어째요..ㅜㅠ 종하는 너무 어린데.. 경험상 키트 크게 믿지 마세요. 조심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상책입니다.ㅜ

맞습니다 ㅠㅠ 와이프나 저나 지금 최대한 조심하고 있어요 거실에서 자고 있답니다.. 위험한 세상이에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를 더이상 '멀리'하려 하지말고 이젠 '친구'로 받아들일 때가 된 것 같네요. 아무쪼록 종하에게는 아무 일 없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