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끼☆ 61st.2021.5.10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오늘 또 비가오네요
요즘 날씨 왜그럴까요??^^;;;;;
평소에는 비가 오는것도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학교에 가야 하는 날에는 비가 안왔으면 좋겠어요ㅠ
오늘은 월요일이라 준비물도 많았고, 실내화주머니까지 들고가야 하는 날이라 우산까지 들고 가라하기가
안쓰럽더라고요
결국 데려다주고 왔는데 가방이 어찌나 무겁던지요ㅠ
예전에는 학교 사물함에 다 놓고 다녀서 좋았었거든요
근데 이제는 코로나로 인해 학교를 매일 가는것이 아니라 집에서 줌수업도 해야하니 교과서를 다 들고다닐 수 밖에 없어 항상 가방이 무겁네요ㅠ

그래서 아이들이 항상 안쓰럽지만
제가 해줄 수 있는 일은 아침밥이라도 든든히 먹여 보내는 것이니 오늘도 아침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어제 만든 '소고기 간장볶음'을 이용해서
아침을 차렸어요~


< 4색 비빔밥>

재료; 소고기간장볶음,호박,당근,계란

예전에 '삼색소보루덮밥'을 포스팅했었는데
오늘은 갯수를 한가지 더 늘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아침이라 쓱쓱 비벼서 먹였네요^^
( 그래서 덮밥 아니고 비빔밥이 됐어요~)

먼저 호박을 볶았습니다
대부분 새우젓을 넣고 볶던데 저는 엄마가 직접 달여주신 멸치액젓과 다진마늘을 넣고 볶았어요



당근은 소금만 살짝 넣고 볶았습니다


그리고 계란은 스크램블을 했어요

밥은 참기름과 깨소금으로 간을 한 뒤에
비벼줍니다
( 이건 덮밥일때만 해도 되요~
비빔밥으로 드실거면 나중에 넣으면 되거든요^^)


이제 그릇에 밥을 담고 재료들을 하나씩 올립니다



완성입니다~!

이것도 아침식사로 준비하기 너무 간단한 메뉴라
자주 하는데 아이들이 정말 잘먹어서 강추하는 메뉴예요^^


한 개는 비벼서 두 아이에게 나눠서 먹이고
나머지 한 개는 남편에게 줬는데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비가와서 힘든 월요일이었지만
이번주는 더욱 힘내서 즐겁게 보내야겠어요~!
이웃님들께서도 행복한 한 주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우와.. 금손 슈퍼맘이시네요.
요리고자인 저는 그저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heina님의 재능이 더 부러워요~!
빨리 도장팔아주세요~ㅎ

색도 예뻐서 보는 즐거움도 크겠어요~~

아이들이 밥을 잘 안먹어서 예쁘게 해주려고 노력중인데
이것도 자주 했더니 아이들이 감흥이 없네요^^;;;;

요리 능력자시네요, 아이도 남편도 맛나게 드셨다니 따봉

요리능력자는 아니고 그냥 요리에 관심이 많아요^^

저도 한입 먹고파요~
캐나다도 한국과 지금 날씨가 비슷한데요
흐리고 비오고 햇볕나왔다고 구름끼고 변화무쌍이예요
살짝 아침저녁으로 찬바람불어 춥구요

요즘 날씨는 예상을 할 수가 없더라고요~
캐나다도 그렇다니 감기조심하세요~♡

아침잠 많은 저로썬 어려운 메뉴입니다^^
한달에 한번정도는 하려나~

엄청 부지런 하시잖아요^^

색감이 너무 에뻐서 먹기 아까울거 같네요 ^^

아이들은 아무렇지 않게 막 비비더라고요^^;;;

색이 곱네요 고와~ 부산 일기예보 보고 나왔는데 비가 올거 같아요 또 일기예보에 당했네요 ㅋㅋ

요즘은 일기예보를 믿을수가 없죠^^;;;

아침식사로 간단히 만든 건데도 참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요
어쩜 이렇게 다를까요?ㅋㅋㅋ

아침은 아이들이 너무 안먹으려해서 자꾸 뭔가를 하게 되는것 같아요^^

아침에 이 메뉴를 요리하신다구욧!
저는 그냥 시리얼로...
정말 군침도는 비주얼입니다.

볶기만 하는거라 생각보다 금방해요^^

애들 학교보낼때 비오면 짐이 많아 너무 싫어요..
오늘도 여전히 즐거운 밥상이네요^^

학교를 매일 가는것도 아닌데
학교가는 날 딱 비가오다니 너무 싫더라고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778.84
ETH 2224.93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