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끼☆2021.12.14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오늘은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했어요~

오랜만에 밖에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겨울인데도 꽃이 있다고 사진도 찍었어요~


산책후에는 아이들이 배가 너무 고프다고 하길래
피아노 학원을 보내놓고 후다닥 저녁을 했습니다~


☆메뉴☆

-아로니아밥
-사골국
-쭈꾸미삼겹살볶음
-닭고기스테이크
-버섯볶음
-감자, 당근조림

*딸기

항상 아로니아 가루를 많이 넣었었는데 오늘은 한숟가락만 넣어서 그런지 색이 오래된 밥 같이 나왔네요ㅠ

쭈꾸미 삼겹살은 원래 남편 반찬이었는데
야근을 한다기에 아이들 용으로 맵지 않게 바꿨습니다
삼겹살을 굽다가 양념과 쭈꾸미를 넣으면 끝입니다~*



그리고 닭고기는 미리 우유에 담갔다가 소금,후추로 재어놓고 구웠는데 아이들이 제일 맛있는 반찬이었다고 했어요^^



버섯볶음은 여러가지 채소를 넣은 후에 잡채양념과 똑같은 양념을 했더니 평소에 굴소스를 넣고 볶을 때보다 더 잘먹었어요^^



오늘은 아이들이 밥을 잘먹었는데
포스팅하며 생각해보니 산책을 다녀와서 그랬나봐요~
앞으로도 종종 데리고 다니면서 많이 걷게 해야겠어요~ㅎ

즐겁고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메뉴가 대박이네요..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다시 태어나면 ifonly님 딸이 되고 싶네요..ㅋㅋ

요리를 정말 잘하시에요^^
뚝딱뚝딱 요리하시는 모습이 정말 존경스럽니다^^

파프리카 참 맛난데 나은이는 파프리카 넣은 음식은 다 뱉...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계속 도전중인데 토욜에 생파프리카를 오랜만에 줬더니 씹고 껍질만 뱉더라고요. 그래서 껍질 벗겨주니 좀 먹긴하드라구요. ㅋㅋ 언젠가는 엄마랑 같이 파프리카 넣음 음식도 즐겨주길🙏 버섯도 우걱우걱 씹는날이 어서오길 ㅋㅋ 반찬보니 나은인 언제커서 먹나 생각합니다. 🤭🤭

어쩜 이리 정갈하게 차리시는지…
아이들이 행복하겠어요.

메인 요리가 세 개나 되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797.87
ETH 2500.1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