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귀한 행복

20210305_203622-removebg-preview.png

며칠전에 출근했는데 책상위에 책이 한권 올려져 있더군요. 사무실 동료가 같이 일하는 동료들에게 한권씩 사서 선물한 책입니다. 아침부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놓여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세상에서 가장 귀한 행복을 선물한다는 것
저 또한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은데..현실은 너무 피곤해서 쓰러지기 일보 직전이라는 것..ㅜㅠ 워킹맘으로 산다는 것..게다가 부업으로 스팀까지 한다는 건 쉬운일이 아니네요.ㅜ

Sort:  

우와~ 함께하는 동료들에게 책선물이라니... 너무 좋은 선물이네요^^

책을 선물하시다니 멋진 분이시네요~♡
거기에 세상에서 가장 귀한 행복이라니~♡
@happyworkingmom 님께서 행복을 가득 받으셨으니 몸은 피곤하시겠지만 진짜 기분 좋으셨을 것 같네요~ 피곤한 한 주가 시작되었지만 화이팅이요~!

워킹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아이들도 엄마를 보면서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아이로 자랄 거예요!! ^^

직장동료분의 따뜻한 마음씨가 보기 좋네요 ~
행복한 선물받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쉬운일 아닌일을 지금 너무도 잘하고 계시잖아요^^
직장동료도 잘 만나기 쉽지않은데.. 책선물 너무 멋져요!

우와 직장동료분 정말 멋진분이시네요 ^^
일하시랴 아이들 챙기시랴 정말 쉬운일이 아니죠.
잘하고 계십니다. 그저 옆에서 소소하게나마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563.75
ETH 2648.0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