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양푼 비빔밥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vle 여성 육아 • 4 years ago 요즘 파는건 대부분 중국산 고사리죠!! 저도 고사리 엄청 좋아하는데...ㅎㅎ
덕유산아래서 직접따온건데 올해 더
많이 말려서 기회됨 드려볼께요 ~^^
헉!! 이런 감사할때가...ㅎㅎ
어차피 받아도 해 드시지도 않을거면서
저한테 넘기세요 ㅎㅎ
넵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