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구를 위한 노력- 생수라벨지 없애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ㅋㅋㅋ 살다보면 된통 당할때도 있는거지 뭐~^^ 무라벨 생수 좋아~ 다른것도 다 없애야 되는데... 그치? ㅎㅎ
그냥 다 밀어버릴까요?
독거사장님 이름달고??
ㅋㅋㅋㅋ 독거생수~ 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