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속초여행 맛집 탐방 1: 현지인 추천 포장전문 횟집
겨울에는 1주 1회 회소비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헐~ 회를 정말 좋아하시나 봐요!! 전 지금껏 제 돈 주고 회사먹은 적이 한번도 없는데...ㅋㅋㅋ
남이 사주면 먹긴하는데... 그닥 즐기지 않는데~
겨울에는 1주 1회 회소비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헐~ 회를 정말 좋아하시나 봐요!! 전 지금껏 제 돈 주고 회사먹은 적이 한번도 없는데...ㅋㅋㅋ
남이 사주면 먹긴하는데... 그닥 즐기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