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마렵다..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듀모입니다.

저는 결혼 전에 여행을 참 많이 다녔어요.

그중에 일본은 1년에 5번 이상은 꼭 갔었고요.

가깝기도 하고 새로 나온 물건을 먼저 볼 수 있어서 기분 좋게 자주 갔었던 거 같아요.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하고.

여행을 못 가게 된 게 2020년 3월부터였네요.

제가 근무하는 곳이 마침 성수기여서 전년도 12월부터 2020년 2월 말까지 여행을 갈수 없었는데..

3월부터 아주 못 가게 된 거죠..

2021년 마지막으로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했었는데..

일본을 너무 자주 가서 이번엔 다른 곳을 좀 가보자 하고 선택한 곳이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다른 곳으로 갔을텐데..ㅎㅎ..

블라디보스톡이.. 차 타고 넓게 보거나 패키지로 가는 거 아니면.. 사실 볼거리가 한정되어 있거든요.

랍스터 맛있게 먹고 오는 곳? 정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실 2020년도에 저희 아빠 환갑이어서 가족들과 함께 태국 여행을 할 생각으로 예약했었는데.

그 당시 설(명절) 기점으로.. 국내 유입이 한둘씩 늘기 시작했죠.

여행을 가도 아무것도 못하고 격리당하고 돌아왔다는.. 무서운 뉴스도 보았고요.

다행히 여행사에서 취소를 다 해줬었고. 코로나가 좀 나아지면 여행을 가야지 하고.. 2년이 지났어요..

그 사이에 저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출산하고..

며칠 전엔 저희 엄마 환갑이었는데.. 2년 정도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하고 그때 가자~! 했는데..

더 심해지다니 흑 ㅠㅠ

뭐.. 저희는 결혼식도 49인으로 진행해서.. 친척들도 다 못 모시고.. 당연히 지인 친구 없이.. 결혼식을 진행했답니다 ㅎㅎ.....

신혼여행또한 못가게 되었죠...

요즘은 비자 발급과 pcr 검사 음성확인증 등으로 여행을 갈수 있게 되었지만..

아기도 있고..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가긴 가야 하는데.. 참 여행 마렵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이 시국 해외여행 시 준비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Uploading image #1...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는 코로나 전 막타 결혼이에요. 19년 10월이요. 시아버님은 그때 결혼한건 진짜 운이 좋았다고 돌이키시죠. ㅎㅎ 신행도 재밋고 맘편하게 다녀왔었는데 11월 말 결혼하는 친구들서부터 슬슬 코로나 문제가 생겼었어요. ㅠ 신행을 아슬아슬하게 다녀온..
대신 임신을 코로나와 함께 보냈죠 ㅠㅠㅠ 이거 언제 끝나요 진짜~ 😮‍💨 해외여행 진짜 느므느므느므 가고싶어요. ㅠㅠ

정말 너므너므 가고싶어요 ㅜㅜ
제가 코로나시국에 결혼과 출산을 함께한.. 사람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