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구를 위한 노력- 생수라벨지 없애기.
정수기 넘 편한데~~~
인천에 이사올때 수돗물파동때문에 설치안했더니 생수도 의심은 되지만..
아직은 갈아타질 못했어요..
괜히 무라벨생수가 더 이뻐보이네요^^:;
정수기 넘 편한데~~~
인천에 이사올때 수돗물파동때문에 설치안했더니 생수도 의심은 되지만..
아직은 갈아타질 못했어요..
괜히 무라벨생수가 더 이뻐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