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첫째의 감사일기(요즘 감사가 대세군요)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MOD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감사일기 참 좋은거 같아요.. 저희 애들 학교는 일기를 쓰라고 하는게 어린이 인권침해 소지가 있어 그냥 자율에 맡긴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