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의 마지막은 스파업과 간식삼매경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매일 똑같아보이는 투럽맘네와 달리 어느덧 풍성한 추석 연휴가 끝나가고 있네요.

거래소에도 파란불이 잔뜩 들어와서 우울한 날이지만 이런날 또 스파업을 해줘야겠죠^^;;

0922 스파업2.png

작지만 이렇게 스파업을 해주면서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리라 다짐합니다..

자가격리를 무한으로 즐기고 있는 1호!

같은반 친구가 변이바이러스라 격리 일주일 후 중간점검 검사를 해야한다고 해서 어제 검사소에서 검사를 받고 왔는데 다행히 "음성" 이 떴어요..

축하의 의미로 2호가 추천한 편의점 간식을 사줬어요.

0922 스파업.jpg
1호와 너무 닮은 안녕자두야 만화의 자두가 캐릭터네요.

0922 스파업1.jpg
캐릭터와 똑같은 모습이 된 1호가 쥬스를 호로록 마시고 있어요.
자가격리만 끝나면 이제 이런 간식은 끝!이니 맘껏 즐기거라...

연휴가 끝나가서 아쉽지만 또 새로운 일들이 가득하겠죠?

이웃님들도 남은 시간 행복한 하루되세요~ 씨유어개인!

Sort:  

꾸준한 스파업!! 멋지십니다 이대로 고래 가즈아!!

가즈아^^~ 고래는 도대체 언제 될수있나요ㅜㅜ

파워업~ 파워업~ 불장 가즈아!! ㅎㅎ
간식이야? 장난감이야?

쥬스들어있어서 안경으로 먹을수있어요^^~

역시 신박템은 투럽언니가 빨라 ㅎㅎ
요즘 포스팅애서 자주 보니 조으네유

투럽맘님이 신박템계의 얼리어답터라니깐!
예전에 푸쉬팝도 투럽맘님 통해 첨 알았었다는 ㅋㅋㅋ

투럽맘님 정말 요즘 포스팅 자주 해주시니 좋아요!
근데 흠이는 또 왜 안보이나 ㅜㅜ

ㅋㅋ 자주 하려고 노력중인데 흠이가 또 나와 같은 게으름에 빠졌나봐요^^;;

스팀 파워업은 언제나 기분이 좋죠^^

그쵸? 올라주면 더욱 좋겠어요.

스파업 멋지십니다. 고래여왕~
음성 다행이네요 여기저기 확진 소식이 들려와서 불안합니다. 건강하세요

고래새끼도 안되는걸요.
어서 확진자가 백명대로 줄었음 좋겠어요..

안경 모양 빨대... 하나 사고 싶어집니다..ㅎㅎㅎ (제가 쓰려고...^^)
결과가 음성이라 다행이네요. 연휴는 끝났지만 내일이 또 금요일이니 왠지 기분 좋습니다. ^^

저거 3천원이길래 깜짝 놀랐어요.
내일 또 금요일 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11.07
ETH 3913.05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