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와 산책하며 제 2회 키스팀 5km 걷기 미션 성공!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역시 사람은 움직여야되나 봅니다.
집에만 있으니 더 무기력해지는것 같아 제 2회 키스팀 5km 걷기 이벤트신청한 후에
편도선이 부어 학교에 못갔지만 컨디션이 좋아진 2호랑 광합성 겸 같이 산책을 나갔어요.

마을 이곳저곳을 둘러보는데 친구들이 아무도 없으니 조금 부끄러워하네요..

엄마와 함께 운동 시작!

0518 키스팀걷기대회 미션성공3.jpg

이곳저곳을 둘러보니 생각치 못한 이쁜곳도 많네요..

0518 키스팀걷기대회 미션성공1.jpg

햇살이 뜨거워서 금방 땀도 나지만 운동 겸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2호도 다시 건강해진 느낌이래요^^

엄마랑 간식도 먹고 미션까지 클리어!
5km까지는 살짝 힘든 여정이었지만 같이 구경도 하고 오랜만에 운동삼아 열심히 걸었던거 같아요.

0518 키스팀걷기대회 미션성공.jpg

그런데 어플마다 걸음수와 키로수가 달라서 다시 혼자 나가서 겨우 맞췄네요..

0518 키스팀걷기대회 미션성공2.jpg

재밌는 걷기이벤트 너무 좋은 경험이었어요!
다음에는 걸으면서 플로깅(쓰레기줍기) 까지 해봐야겠어요^^

즐겁고 건강한 이벤트 열어주신 @kissteemkr 감사합니다.

이웃님들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ort:  

언니 플로깅 같이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유모차 밀고 한번 모여? ㅋ

다리 다친거 아냐??
괜찮겠어??

오~드디어 걷기운동 시작되었네요. ^^ 열심히 꾸준히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전 먼저 클리어!!

건강도 챙기고 아이함께 산책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네~ 햇살도 좋고 산책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전 이런저런 핑계로 신청을 안했어요^^
화이팅!입니다^^ㅎㅎ

다음번에는 꼭 함께 해요..화이팅!

다음에는 플로깅으로 가즈아~!!

플로깅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872.51
ETH 3061.57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