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드라이브

우리 동네에는 유명한 벚꽃터널이 있습니다.

해마다 벚꽃철이 되면 인근 지역에서 몰려오는 차량들이 도로에 꽉 찹니다.

지난 주말에도 차들이 도로에 꽉 차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어제 한산한 평일 저녁을 틈타 잠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퇴근길에 태권도 학원에서 아들을 픽업해서 와이프와 읍내에서 조인을 한 후 함께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잠시 길가에 차를 세우고 사진 찍는 사람들이 보이길래 저도 차를 세우고 내려서 잠시 사진을 찍어봤네요.

실제 눈으로 보면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웅장함마저 느껴지는데...

다 표현해내지 못해 아쉽네요.

이렇게 올해도 멋진 벚꽃 구경을 하며 봄을 즐겨봤습니다.


이 포스팅은 @etainclub님께서 제작하신 play 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아침 출근길... 벚꽃이 날리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요즘 벚꽃잎이 눈처럼 날리는 모습을 볼 수가 있지요. ^^

그림같은 사진이예요~
벚꽂터널이 넘 멋지네요~!

눈으로 보는 만큼을 사진에 다 담을 수가 없었네요.
실제로 보면 더 장관이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3
BTC 59389.18
ETH 2565.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