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저는 아침식사를 혼자 합니다.

출근을 일찍 하는 이유로 와이프와 아들은 아직 꿈나라에 있지요.

아침부터 거한 식사를 할 수는 없어서 보통 간편식을 주로 먹습니다.

토스트, 컵라면, 컵쌀국수, 냉동만두, 핫바 등을 번갈아가며 주로 먹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아침식사를 먹어봅니다.

맨날 똑같은 것만 먹지말고 새로운 걸 먹어보라고 와이프가 사다준 즉석떡국입니다.

아침식사를 챙겨주지 못해서 와이프가 미안한 마음이었나 봅니다.

물만 부어 3분 후에 먹을 수 있는 간편한 떡국이네요.

사골국물 베이스여서 그런지 아침식사로 부담이 없어서 괜찮네요.

떡국 한 그릇과 함께 오늘도 화이팅하며 출근을 해봅니다.


이 포스팅은 @etainclub님께서 제작하신 play 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떡구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게 있군요!! 저는 아침은 패쓰라...ㅎㅎ

수제비도 있던걸요. ㅎㅎ
나이 들수록 아침 잘 챙겨드셔야 합니다.

아침식사는 중요한 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 지금처럼 꾸준히 챙겨드세요~
이 떡국 괜찮네요~ㅎ
저도 남편에게 살포시 권해줄까봐요~

건강 보다는 요즘은 아침을 안먹으면 허기가 져서 일을 할 수가 없거든요. ㅎㅎ
즉석떡국은 간편식사로 괜찮은 듯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