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청약 - 예비 당첨 추첨 하는 날 🙏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오늘 오후 3시 드디어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예비 당첨자들 대상 잔여 세대 추첨이 진행이 됩니다.

예비자 필수 서류를 모두 제출하였고
출입국증명서 추가 서류가 필요하여 또 한번 등기를 보냈고
인감증명서 및 인지세 영수증을 지참해서 오라고 하여 주민센터에 우체국까지 다녀왔습니다.

당첨이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데 계약 서류와 계약금까지 다 준비를 해가야 하는 상황이네요.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아서 아마 저희집까지 추첨 순번이 오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99% 를 차지하고..

혹시 추첨하러 오신 분들 중에 저층이 있어 포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 정말 정말 운좋게 우리가 추첨을 마지막으로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1% 를 차지합니다.

그런데 이 사람이라는 것이 그 1% 라도 희망을 놓지 않으니 또 다 준비를 해서 추첨 현장까지 가게 되는 것이고요.

코로나로 인해 1인만 참석이 가능해 저는 아이들과 집에 있고 남편 혼자 다녀올 예정입니다.

아마 오후 3시부터 저는 똥줄이 탈 예정이고요... 🔥

이번에 추첨 순위에 들지 못해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서류도 준비하고 추첨 현장에도 가보는 귀한 경험을 했다고 좋게 생각하고 다음 청약을 준비해야겠습니다.

document-4082699_1280.jpg

Sort:  

여럿 스티미언들의 기를 모아 ㅎㅎ 청약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제발!!

이번에는 꼭 당첨 되었으면 좋겠네요🙏🙏🙏

Wish you good luck!!!!행운을 빕니당!!

꼭 당첨 되길 바래요~~^^

꼭 되셨으면 좋겠네요! 🙏

두근두근..
왠지 느낌이 좋은데.. 반이네 이제 코로나도 벗어나고 해뜰날만 있을꺼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와~~~~~ 두근두근!!! 왜 내가 떨리는거야! ㅋㅋㅋㅋㅋ 추첨 발표나면 알려줘!!!! 꼭 당첨되길!!!!

떨어졌어요 ㅋㅋ 깝 ㅠ ㅋㅋ

에구 ㅠㅠ 아깝다 ㅠㅠㅠㅠ 더 좋은 곳에 당첨되려고 그러나보다! 앞으로 청약 기회도 많고 부양가족수도 든든히 채워젔으니 곧 당첨될꺼야! 힘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05.68
ETH 2516.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