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스팀파워 업!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최근 남편이 보라코인으로 얻은 수익금으로 나에게 스팀을 선물해주었다.

행복한 스팀잇 생활 하라는 멘트와 함께...

남편은 현재 스팀잇을 하고 있지 않지만 나의 포스팅을 매일 모니터링하고 있다.

바쁜 회사 생활로 아이와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지 간접적으로나마 스팀잇을 통해 인지하고 응원해주고 있는 셈이다.

살 부대끼며 사는 부부도 모든 일상을 다 공유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런측면에서 스팀잇은 우리 부부 사이의 보이지 않는 다리를 놓아주는 좋은 가교 역할을 하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든다.

그래서 나는 남편이 준 스팀으로 1000 스팀파워 업을 하였다. :D

Screenshot_20210221-095152_Chrome.jpg

Sort:  

우와~~~~ 멋진 남편!!!!!
발렌타인님도 다시 스팀잇으로 컴백하시어 아이와 함께 노는 포스팅을 올려주셔야 하는데!^^

오호~ 보라수익 스팀선물!! 멋진데~ 파워업 가즈아!!
오늘 스팀/스달 난리구만~ ㅋㅋㅋㅋㅋ

난리 났네
난리 났어
ㅋㅋㅋㅋ

남편분의 응원 선물이 넘 멋지네요^^
스팀잇으로 일상을 함께 공유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아이 정말 이 알꽁이부부 어쩔꺼야??
넘 행복한 반이네라이프인걸^^

와우~~ 축하드립니다 ㅎ

멋진 남편님이시네요~^^

반님 위해주시는 남편님의 마음이 센스있으세요.
행복이 완전 넘치는데요^^ 알콩달콩 하세요.

우 ...아 ...
축하 드립니다 ^^

Congratulation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