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TY캠프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antivirus82 (68)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하바드 갈라믄 이 정도는 해야 안겠습니꽈?? 이런 댓글 저희 아들이 싫어합니다..
윽 오해의 소지가 있는 표현인가 보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아니요. 제가 하버드 간다고 하는 말이요. ㅋㅋㅋ
그런 말하면 기겁하거든요.
아~ ㅋㅋㅋㅋ 애 한테 너무 압박 주시는 거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