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너무 좋음 + 추가글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잠오는 날씨ㅋㅋㅋㅋㅋㅋ
다들 금욜인데 한 주 마무리 즈알 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글

저의 주인인 오이님이 글을 더 원하셔서 좀 더 글을 써볼까 합니다.

지금은 출근길이고 저는 위에는 아디다스 져지에 바지도 츄리닝재질 고무로 된 검정슬렉스 비스무리한 엉딩이 탁 붙는 내돈내산 망한바지를 입고 출근중입니다.

보안요원에게 집에서 막 나온 차림이라 저지당할까봐 체온측정할때 벌벌 떨었지만 다행히 통과했어요.

보통 이런 차림을 동네 양ㅇ치라고들 이라고 하잖아여. 그런걸 숏컷머리 망해서 폭탄머리된 인상 드러운 중년의 여자가 째려보면서 체온측정하니까 그냥 보내준거 같기도 해영. 데헷♡

오늘의 점심은... 시리얼과 요거트ㅋㅋㅋ아고고 맛이 기가 맥힙니다요ㅋㅋㅋ

오이 주인님.
이 정도면 만족하시렵니꽈

Sort:  
 3 years ago 

찡여사~ 4월 마무리 즈알 하세요~~!

아니이게누구야ㅋㅋㅋ스팀잇 연예인 디케이님!

역시 금요일이 최고시다

당근임 당근당근ㅋㅋㅋㅋㅋ🥕🥕🥕🥕🥕🥕

 3 years ago 

많이 바빠?

응?아닝

 3 years ago 

수필내놔

 3 years ago (edited)

몇 자를 쓸까요 ?
주인님

 3 years ago 

찡은 천재작가니 3천자 ㅋㅋ

이미 추가글로 썼싸옵니다. 만족하실련지요

본문 더 추가했싸옵니딘

 3 years ago 

오늘은 이정도로 만족하겠으나 담에는 3천자를 채워오도록 하니라

 3 years ago (edited)

분부대로 하옵지요. 허면 주인님도 한글로 3천자 맞수필 가능하실련지요?

 3 years ago 

어허 감히!

커플수필도 괜찮을듯 머 냉정과 열정사이같이 같은상황인데 여자시점, 남자시점 막 이래가지궄ㅋ같이 짠문학상 가즈아ㅋㅋ

 3 years ago 

오 그럴듯 한데? ㅋㅋㅋㅋㅋ

찡님 한주 그리고 4월 마무리 잘 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하무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욥

오이주인님께서 찡형에게 양말을 주셨어요!!!🧦🧦🧦
찡형은 이제 자유예요!! 🤗🤗🤗

 3 years ago (edited)

뉴위즈도령도 제가 섬기다 말다 하는 도령이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422.01
ETH 2688.9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