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리뷰] 민락동 , 덮밥 장사장 - 감탄함 강추

집근처에 덮밥집이 오픈했는데, 오늘 두번째 방문포장해서 가져갔습니다.

역시나 너무 맛있어서, 감탄했습니다.

가게 이름 :; 덮밥장사장

솔직히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체인점인가 생각했었는데~~ ㅎㅎ

저는 처음에는 제육덮밥같은것만 있을 줄 알았는데, 메뉴가 약간 일식이네요.

여자친구가 일본인인데, 일본 특유의 맛을 잘 살렸다고 하네요.

첫번째 메뉴 - 야끼규동, 일반 규동이랑은 다르게 고기가 구워져서 나옵니다.

image.png

광양불고기랑 비슷하게 구워져서 나와서 바삭바삭한 맛도 있습니다.

image.png

츠케모노라는 일본 스타일의 밑반찬입니다. 유자맛이 나는데 향이 좋았습니다.

츠케모노?쯔케모노 일본의 밑반찬류를 의미합니다.

image.png

장국 - 이것도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밥이랑 꼭 같이 먹어줘야 하는 필수템

같이 주문했던 야끼토리동 - 미식 초보인 저는 맛을 설명하기 참 어렵네요. 그냥 맛있었습니다. ㅠㅠ

image.png

닭이랑 달걀이랑 같이 나오는건 일본 특유의 스타일인지~~

항상 닭에게 감사합니다.

image.png

연근,계란,양파,부추,파 - 이 조합의 맛이란~~

image.png

고로케랑 새우튀김, 튀김 색깔만 봐도 맛있어보입니다.

생와사비도 추가해봤습니다. 역시 마트에서 파는 와사비랑은 차이가 분명히 있었고요.

image.png

700원인가? 추가해서 먹는 와사비 - 추가 추천

방금 먹고 올리는 내용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바로 글로 남겨 봅니다.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로 배달로 먹어야 하는 시기여서 바로 먹을 수는 없지만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4933.05
ETH 2284.1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