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크립토세계..

천천히 배워가고 있는데..쉽지 않은 여정이네요..ㅎㅎ

인터넷 뒤지는게 귀찮아서 책하나 구입했습니다

옆에서 알려주는 동생이 있음에도 이리 어려운데 먼저 찾아보고 공부하고 실행하고 있으신 분들은 대단하신듯!!

스팀 포스팅 꾸준히 해야한다함은 알지만 실천을 못하고있어서 반성하는 시간..가지면서 ㅎㅎ

책도 읽어보고 좋은 글 있으면 남길게요! 다들 성공한 투자들 되시길 빌게요~^^

블록체인트렌드.jpg

Sort:  

스팀잇에 궁금한 것 올리시면 전문가들이 알려 줄 거에요~~!!

즐거운 날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이벤트가 있어서 초짜인 제가 조금이나마 쉽게(?) 진입하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일단 작성!!ㅋㅋ

你好鸭,yoonbro!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软哥@softmetal独家代言 单身热狗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