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맞이 고향 방문

결혼후 첫 명절맞이로 정신없는 일정 소화하고 왔네요 ㅎㅎ

부모님하고 드라이브 기념 사진하나 찍어봤습니다..^^

뚜따를 하려면 최소 남자 2명은 필요해서 혼자 지낼땐 못하던 뚜껑을 아버지와 열어버리고

가족들끼리 외할머니,큰아버지,큰어머님이 계시는 납골당에도 다녀오고

느지막히 장가가서 며느리랑 같이 시간보냈더니 매우 좋아하시네요

더 잘사는 모습 보여드리면서 늙어가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입니다..ㅎㅎ

이제 조만간 나올 우리 아기를 기다리면서!!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루비콘 위드 부모님.jpg

Sort:  

추석때 효도 하셨네요..
효도가 별거 인가요 어르신들
기쁘게 해드리면 되지요

올해 장가도 가고 며느리도 보여 드렸으니..효도 한거겠죠?! ㅋㅋ 감사합니다^^

아가 보시면 더 행복하실 듯~~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아기 조금 많이 설레입니다 감사합니다^^

Hi~ yoonbro!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