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획을 해보자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기획~ 정말 중요한 일을 하게되셨군요~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