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도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에궁... 연일 빡신 업무로 고생 많으세요... 회사가 어서 자리를 잘 잡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