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SD1 바이낸스 상장! 트럼프 연관 스테이블코인, USD1이 쏜 화살
@aceinfo 님~ 반갑습니다~! 팔로우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확인하고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eversteem을 통해서 업보팅 했습니다.
또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aceinfo 님~ 반갑습니다~! 팔로우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확인하고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eversteem을 통해서 업보팅 했습니다.
또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스팀잇이 많이 낯서네요. 어렵기도 하고 댓글을 이제 봤어요. 사실 지금도 어떻게 하는지 헤매는 중입니다ㅠ
예~ 스팀잇이 일반 블로그나 소셜미디어하고는 좀 다른 면이 있긴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