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피곤허다ㅎㅎ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와... 하늘이 이렇게 파랗네요. 날씨도 도와주는데~ 행복한 시간 즐기고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