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테픈 걷기 운동일지) 25.05.27 화요일
유통기한 살짝(?) 지난건 사실 그냥 먹어도 괜찮던데... ㅋㅋㅋ
쫌(?) 지난건 그래도 조심하는 것이 좋긴 할 듯 싶어요~
약이 효과가 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유통기한 살짝(?) 지난건 사실 그냥 먹어도 괜찮던데... ㅋㅋㅋ
쫌(?) 지난건 그래도 조심하는 것이 좋긴 할 듯 싶어요~
약이 효과가 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만두는 아주 많이 지났긴 했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