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출근 첫날!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베트남의 이 지역에서는 날씨가 보통 꽤 화창해서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어쨌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