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4회 포스팅+큐레이션대회] 참여 제안서📜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오~ 멋진 영화 리뷰 기대되요~ 👍👍👍 영화는 리뷰만 봐도(?) 재미있잖아요. ^^ 화이팅! 입니다~!!! ^^
리뷰'만' 재미있는 영화가 또 있긴하죠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