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ance의 끄적임 26.06.23) 차량 접촉 사고... 보험담당자가 정해져서 과실에 대해 물어보다!!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days ago 에궁...그래도 큰 사고는 아닌것 같아 다행입니다. 원만하게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Posted using SteemX
보험사에서 잘 해결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