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스터디 카페 단축 운영~View the full contextyhoh (74)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정말 이놈의 코로나는 무서운 질병인듯 하네요 ㅠㅠ
역대급 질병인 것 같아요ㅠ;
이젠 마스크가 일상이 되어버렸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