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Russian Jack, Sauvignon Blanc 2020) 리뷰

오직 그 순간, 그때 그사람,
바로 그곳이어야 딱 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원히 그 맛은 느끼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참 우울한 일이죠...

푸드트럭 새우튀김과 러시안 잭...
꼭 먹어보고 싶네요, 그때 그맛과는 다르겠지만서도
저는 또 저의 맛을 느끼겠지요 ㅎㅎ

피노 누아가 포도의 재배품종이고
그 품종이 검정색 레드와인 품종이라는 걸...
진정 몰랐단 말입니까... 정말 실망입니다... ㅠㅠ
누군가 제게 이렇게 말하면 요즘처럼 비오는 날 먼지나게 패주겠습니다.

근데 눈 뜨고 자나요? ㅋㅋ

Sort:  
 3 years ago 

그러게요 영원히 그 맛을 느낄 수 없다라는 게 포인트가 아닐지 ㅋㅋ 그 경험이라는 것도 처음이어야 의미가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적어도 그떄는 환상적인 맛이었습니다

먼지나게 패주면 벌금을 내야 할 것 같아서 씹던 껌을 휴지에 싸서 주는 찌질한 복수로 갈음했습니다 ㅋㅋ 실눈 뜨는 거예요 ㅋㅋㅋ 사진 찍다 들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58.56
ETH 2273.2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