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무심해서 미안해View the full contextyh70 (72)친절한 잠실약사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자연친화적이십니다^^
꼭 그렇지도 않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