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안에서...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425_112342.jpg
비내리는 토요일이다
새벽녁에 들리는 잔비소리가 잔잔했다
휴일이 주는 편안함이 감사하다...

새벽6시에 동생이 픽업하러왔다
간만에 필드나가는 날이다
골프를 필드나가서 연습하는 편이라
스코어가 늘 형편없다^^
다행이 이번엔 노캐디로 동생둘과 매형하고 치는
식구모임이라 덜 창피할듯ㅎㅎ...

골프는 못치지만 사람들과 어울리는건 좋아해서
골프보다 끝나고하는 뒷풀이가 더 즐거웠다
마눌님은 운동하러 갔다가 술만 먹고 온다고
늘 불만가득이시다~~~

몇가지 원칙은 있다

단순하게 친다
고개를 돌리지않고 목 기브스한듯 세운다
얼리코킹한다
백스윙시 너무 높지않게 수평백스윙한다
공을 끝까지 본다
욕심내지않고 끊어친다
주로 왼손으로만 친다
즐긴다...

비오던 하늘이 그쳐간다
상쾌한 주말의 시작이다

굿럭을 바란다^^

20210425_112331.jpg

Sort:  

Beatiful flowers

 3 years ago 

Soon...summer is coming...
Have a great day ^^

Great shot on colorful flowers

 3 years ago 

Colorful....
Thanks ^^

상쾌한 토요일이네요
방금 일어나서 비가 온지도 몰랐습니다 ㄷ ㄷ
저는 골프는 열심히 걷는 운동이라 배웠습니다 ㅎㅎ

 3 years ago 

걷기는 자신있습니다요^^

 3 years ago 

꽃이 정말 예쁩니다 ㅎㅎ
근데 yh70님 언제 이렇게 스파가 많아지셨습니까!!!!

 3 years ago 

ㅋㅋ매일 아고라님 스파업 에 동참하다보니^^

즐긴다...가장 중요한 원칙이네요 ^^

 3 years ago 

그런거같아요~~~
워낙에 백돌이라^^

한창 치고계시겠네요. 부럽네요. 머리를 어쩌니 팔을 어쩌니 하는 모든 욕망으로부터 벗어나서 자연을 즐기시길...^^

 3 years ago 

자연은 잘 즐겼는데 ...
스코어가 엉망입니다^^

서울은 비오는가 봅니다. ^^ 여긴 아직이네요! 이쁜꽃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3 years ago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글들이 참 편안하네요. 꽃 사진들도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힘 빼고 마음 편하게 내려놓고 쓰시는 느낌이 납니다. 닮고 싶은 모습입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99.16
ETH 2352.4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