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빵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

안녕하세요. 야캉이입니다.

빵 이벤트 당첨자 공개합니다.

종이에 1~13번호로 쪼~~로록 정성드레 썼어요!!

(우리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서 이면지 썼습니다. 캬캬캬~~ ^^)






과연 당첨자는...

두구두구...

두구두구...

뉴규...?!!?!!?!?!?


짜잔!!

당첨번호 1번입니다.

1번은.... 김볶순님이네유~

@o5otaesik : 뽑기 번호 1,2

축하합니다!! 짞!짞!짞!

빵1, 과자1개 상품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류는 개인 톡으로 제가 리스트 뽑아 드림 원하시는 거 선택하심 됩니다요~)

현재 제가 병원에 입원해 있는 관계로...;;;

9월 추석 끝나고 보내드릴 수 있을꺼 같네요~

원래라면 8월 30일즘 보내드릴려고 하였으나.. ㅜㅜ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더 저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ㅎㅎㅎ우리 아름다운 지구를 위하는 마음 칭잔드리며 풀봇! ㅋㅋ

감사합니다 1일 1 지구 사랑 실천중입니다.

ㅊㅋㅊㅋ 빵수니

제가 주사위도 그렇고 1이 잘 나오네요 ㅋㅋ

왘! 빵수니님!!!!당첨 축하드립니다!

빵수니는 역시 빵수니!!!

 2 years ago 

꺅!!!!!!!!!
행복합니당!!!!!

야캉님 천천히 주셔도됩니당 ㅠㅠ
얼른 쾌차하시길바래요 ㅠ0ㅠ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