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존 증인들과 저스틴측이 진행한 대화 내용 녹음 후기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솔직히 보면 무조건 비전도 없이 업보팅 해달라... 몇몇 찌질이 증인 ... 이게 뭔지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

스몬(야밥,어그로드) / 스팀커넥(파비앙) / 이스팀(굳카르마)

이런 분들은 이해 되는데 그외 증인은 존재 자체가 애매 하네요
(물론 제가 다 아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선 )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과연 뭘 기여를 했는지 ... 증인노드 돌린다고 증인은 아니라고 봅니다.

제발 뭔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증인했음 하네요.

마케팅으로 스팀을 가치를 올리던 개발로 스팀의 편의성을 증가 시키던 등등


좋은 글 감사요 제이디님~

Sort:  
 4 years ago 

1 Stake 30 증인 투표가 어서 폐지되고 1 Stake 1 증인 투표로 바뀌거나 대폭 줄어들어 기존 증인들간 담합 투표를 깨고 기업형 증인이 나타나서 증인들간 경쟁 구도가 되어야지 안그러면 발전이 없을 것 같아 우려스럽네요 ㅜㅜ

우선 1스파 1투표제 부터 ㅜㅜ
30표는 진심 누구 생각인지 설계부터가...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717.99
ETH 3412.71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