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viance (79)비앙스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太厉害了。您怎么学得这么快。 대단하신것 같아요 중국어 배우기가 쉽지않은데 꾸준히 하시니 너무 멋지십니다^^
谢谢您。
그냥 시간 나는대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ㅋ
viance님은 중국어를 자유롭게 하시나봐요.
저는 문장 해석은 그런데로 잘 하는데, 작문이 엄청 어렵더라구요.
얼른 중국어로 작문도 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