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듣는 힙합음악을 리뷰합니다.[한번만 - 릴러말즈(Leellamarz)]

|한번만 - 릴러말즈(Leellamarz)|


image.png


[가사]
Ok 내가 잘못했어 내가 잘 못해서
아니면 센스가 없나 묻는 것도 죄인가 봐
Baby 잘 알겠어 이게 그거지 애정
날 애껴서 하는 말인 거
다 알아 뻔뻔하게 넘겨야겠어
너에 대해서 I don't know yet
난 그래서 Text you 뭐해
나름 최선을 다했어도
화가 난 게 분명해
If you don't answer
풀 수 있을 것들까지도 전부 꼬여
Baby Imma loyal one
보고 풀어줘 너의 노여움
So please, Don't play
Baby, Come back
아직 끝내기에는
Too many times are left
너의 말 Ok
I got it, Nocap
이번이 Last chance
무슨 일 있겠어
한 번만 믿어줘
다신 이럴 일 없어
없대도 절대로
내가 너무 빨리 뛴다면
심장 소리까지 맞춰줘
이기적이어도 봐줘 한 번만
딱 한 번만
내가 너무 가까이 가면
밀어내지 말고 안아줘
꼴 보기 싫어도 봐줘 한 번만
딱 한 번만
왜 맨날 내가 잘못했어
난 낮에도 잘하고 난 밤에는 더 잘하고
너가 남긴 밥도 다 먹고
Check-In 남산 반얀트리 스파하고 chill
옛날 노래를 틀었지 80's
화장실에서 몰래 피운 담배
별들과 야경 사이에 놓고 왔지
아무리 생각해도 완벽한 거 같은데
너는 가끔 밑 빠진 독 같아
틱틱대 또 아침이 오면
근데 왜 씩씩해 너의 몸은 더
우리는 어른들의 화해를 해
인터폰이 울리면 퇴근해
한 번만 믿어줘 너무 바빠서
강남대로 다른 데로
내가 너무 빨리 뛴다면
심장 소리까지 맞춰줘
이기적이어도 봐줘 한 번만
딱 한 번만
내가 너무 가까이 가면
밀어내지 말고 안아줘
꼴 보기 싫어도 봐줘 한 번만
딱 한 번만

[리뷰]
: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