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ve2steem 3일차

환영합니다~ ㅎㅎ 스테픈 커뮤니티가 스팀잇이 매우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 더 나아가 M2E 커뮤니티로도 발전하고 있어서, 좋은 교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Sort:  

제가 활동하는 슈퍼워크도 활성화가 잘되어 있지만, 스테픈은 글로벌 시장에서 유명한 m2e 서비스잖아요? 저도 여러가지 알아보면서 정말로 놀라웠습니다!
글로벌의 스테픈과 대한민국의 슈퍼워크, 그 외에 모든 m2e가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네네. 저도 스테픈으로 시작은 했는데.. ㅋㅋ 슈퍼워크는 스테픈 에너지 시간 맞추려고 했는데. 지금은 주 수익은 슈퍼워크가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518.90
ETH 1591.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