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J’s pick! 맛집 #4 카이수산View the full contexttlr1008 (49)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우와 어디 용궁이라도 다녀오신건가요? 용궁이 있다면 아마 이런 모습이 아닐까싶네요! 좋은 경험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팀 화이팅ㅋㅋㅋ
용궁이라... 표현력 쨔앙!!! 저도 잘 보고 있습니당!!!
먹스팀 화이팅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