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파리 최고의 한정식 식당 "우정"View the full contexttalkit (71)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외국에서 한식 먹기가 참 힘든데 정말 좋은 정보인 것 같습니다. 저는 제육 볶음 파여서 제육볶음도 맛있겠죠?
제육볶음도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