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오..실력이 많이 늘었나 봅니다.
기초 레벨의 동화책은 어렵지 않게 일고 해석할 수 있게 됐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