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세대 실손보험, 너무 비싸다. 하지만 저렴한 4세대로 전환하진 않겠다.View the full contextsungjumom (73)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1세대 보험이라 고민하고 아직 갈아타질 않았는데 잘 정리해서 올려주셔서 감사히 보고 갑니다
1세대는 일단 지키고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