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60622 _ 거울과 대화
거울을 보며 본인 잘못에 대해 말하며 반성해본적이 있는지?
아니면 본인에 목표나 다짐을 이야기 해본적이 있는가?
아무도 없는곳에서 거울을 보면 하는 혼잣말이지만 엄청 어색하다.
그게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지면
그때부터 스스로 바뀌는것 같다.
어색하지 않다는건 인정하거나 믿는다는 것이다.
그걸 못하면서 가족이나 다른사람에게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응원하지 말자.
혼자말도 못하는 사람이 뭔 자격으로 다른 사람을...
거울을 보며 주문을 외우다 그런 생각을 해본다.잘한 일 : 열심히 주문을 쓰고 생각하고 외운다.
감사한 일 : 장모님이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셔서 감사
끄작끄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