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50524 _ 피부과
피부과를 알아보는중.
썬크림을 꼼꼼하게 바르지 않아서
얼굴 바깥쪽에 기미가 생김!!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이젠 음~~!!
기미를 좀 처리해야..
아이들에겐 잔소리 좀 한다.
썬크림 잘 바르라고..
그것만 잘해도 피부 노화 많이 늦춘다.
조만간 햇볕이 엄청 뜨거울텐데...
그전에 잘 치료하고 관리하는 걸로~~!!
피부과를 알아보는중.
썬크림을 꼼꼼하게 바르지 않아서
얼굴 바깥쪽에 기미가 생김!!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이젠 음~~!!
기미를 좀 처리해야..
아이들에겐 잔소리 좀 한다.
썬크림 잘 바르라고..
그것만 잘해도 피부 노화 많이 늦춘다.
조만간 햇볕이 엄청 뜨거울텐데...
그전에 잘 치료하고 관리하는 걸로~~!!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