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1001 _ 사소하고 기본적인 것.

아주 기본적인 것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에 대해 삶에 정도 , 인성
그런것들이 예상이 된다.

아주 사소하고 기본적인 것.
쓰레기를 길에 버리지 않는다.
담배 꽁초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
공공장소나 식당에서 큰소리를 내지 않는다.
등등등.....

어제 오랜만에 만난 그 동생녀석이
담배갑 비닐을 함부로 버리는 모습을 보았다.
식당에서 큰 소리로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았다.
아주친한 사이는 아니기에 말을 하진 않았다.
술도 많이 마셨고.. 좀 취해보이기도 하고..

여러사람들이 모이는 모임이다 보니
모임인원을 내가 걸러낼 수 없지만..
암튼 가까이 하지 않게 될거란걸 난 안다.
모임이 슬슬 재미가 없어진다.
하는 이야기가 매번 너무 재미없어서..
암튼 그렇다.

저녁때면 자주 보게되는 차가 하나있다.
창밖으로 쓰레기를 버리는 모습을 보고
난 그차를 볼때마다 쓰레기차라고 부른다.
누군지 모른다. 그런데 그 사람이 어떤사람일지 예상이 된다.

쓰레기 하나 버린것 가지고,..
유난 떤다고 말할지도..
그런데 아주 사소하고 기본적인것을
함부로 하는 사람들은 어디서 티가 나도 티가 난다.

뭐 그렇다는거다.
그냥 내 기준으로 생각하고
내가 결정한대로 사는거다.

행복한 징검다리 연휴되시길~~
그리고 쓰레기는 함부로 버리지 마시길
주변에 누군가가 보고 나처럼 생각할지도..
행복한 오늘 되세요

Sort:  

스테프너로써 하루 100분 도심걷다보면 개념없는 사람들 넉넉하게 보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나아지겠지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